🕯

일기

~3月 31日 이것저것

2022. 4. 1. comment

 

아 너무 밀렸닼

핑계: 1월부터 자캐 소모임 함 (하지만 맹세하건대 마음이 식은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갠홈 만들고 그리고 자캐 커뮤 도전하고 그리고 자캐 커플홈 만들고 그리고 또 자캐 리뉴얼하고 또 자캐 소모임 하나 더 들고 그리고 또 자캐 트윈홈 만들고 그리고 또 자캐 그리고 그리고 또

 

 

1月 14日

데레포

모모카 오늘은 평소보다 좋은 잠이었어요. 아침 홍차도 더 맛있는 것 같네요♪

코토카 우연이네요! 저도 어젯밤에 좋은 꿈을 꾼 덧분에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요♪

모모카 이런 날은, 학업에도 일에도 더욱 열중하게 되네요♪

 

아가씨 조합! 좋아…♪ 모모카는 첫 천장으로 데려와서 그런지 유달리 정이 가는 데가 있다. 같은 날 LSA 풀버전 시청 영상도 떴다! 좋은….

 

 

 

1月 18日

데레포~

 

 

유미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의 일은 끝♪ 이제 돌아가야지―.

코토카 이제 슬슬 어두워지니까 조심히 들어가세요.

유미 (아리가또 콘)

유미 귀가―! 하려고 했는데… 에헤헤. 편의점에서 얼음 사버렸다♪

유미 이런 시간이라는 거 알고 있지만 신작이었어! 맛있을 것 같아서… 그러니까 오늘만큼은!

아키 괜찮습니다, 유미공. 먹고 움직이면 돼요! 마음껏 맛봅시다!

레이코 그만큼 자는 시간을 늦추거나… 다소의 밤샘으로도 되찾을 수 있어. 어리니까♪

유미 네! 평소보다 길게 스트레칭! 내일도 자유 레슨!

 

이거 뜨자마자 다들 유닛 나오는 거 아니냐고 설레발을ㅋㅋㅋㅋ

 

 

1月 23日

이날은 코토카의 생일인데…

…아무것도 안했다.

 

 

…충격적이게도… 펜라이트가 너무 연약해서 벽에 걸어뒀다고 깨졌다( ĭ ⩊ ĭ ) 토맡토렝시에 모두가 한탄하며 같이 욕해줬다. 하하핫…。゚( ゚இ‸இ゚)゚。 코토카 굿즈는 진짜 매물이 없다... (๑´• .̫ •ू`๑)

 

 

헤헤헤헤 코토카 데리고 찍은 사진들~>.<

 

1月 25日

LSA 앨범 판매 개시~ 지만 나는 할 게 없다. 왜냐하면…

국내 사이트 어디에서도 안팔음…

오프라인으로 나가야 하나… 솔로 버전 듣고 싶은데

 

2月 4日

우아하고 감미로운 파티를 개최합시다!

 

우아한 발렌타인 (エレガントバレンタイン) 테마 컨셉 아이템 홍보에 코토카와 아가씨들이~ 유카리랑 세이카도 같이 있는거 진짜 어떡할거야~ㅠㅁㅠ!!! 근데 나는 안샀음 내 핑크 룸이랑 어울리지 않는 컨셉이라서.

 

 

2月 14日

코토카가 초코를 줬다 ^^ 그리고 개뜬금없이 사키 발렌타인도 여기다 백업.

코토카 프로듀서님, 해피 발렌타인이에요♪  여러가지 꽃 모양 초콜렛을 준비했어요. 달콤한 맛도 귀여운 모양도, 즐겨주셔요♪

사키 꺄아ㅡ! 믿을 수 없어! 이걸 나한테? 진짜 진짜 기뻐, 고마워ㅡ☆

 

쩌끔씩만 줄라고 했는데 사키 음성 듣는 순간 나도 모르게 아.. 줘야겠다.. 줘야함.. 하면서 노가다를 했다. 근데 존나 열심히 햇는데 저게 최고 단계 보상이 아니엇음. 뭐야??... 이딴 이벤트 기획한 사람 누군데??...

 

기록 남겨놓은거ㅋㅋㅋㅋㅋㅋㅋㅋ

 

2月 17日

이벤트 「LIVE Infinity」 데모리쉬 1화, 2화, 3화, 앤딩에 코토카 등장! 상냥하고 다정한 코토카. 밝게 인사했다가 미오가 풀죽은 걸 보고 바로 눈치채는 걸 보고 우와아아아아아 하면서 소리질렀음 ˃̣̣̥᷄ ᴖ ˂̣̣̥᷅ 모든 게 다 좋았지만 드림 오타쿠인 나의 가슴을 끓어오르게 한 건 바로…

 

코토카 그렇다면 좋아하는 마음을 알게 해주는 수밖에 없답니다. 저도 아이돌이 되고 싶다는 마음을 가족들이 알 수 있도록 노력한 적이 있어요.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안자이씨가 트윗을 올려주셨는데 이것도 정말 좋았다 본인 캐릭터 메인이 아닌데도…(๑′̥̥̥▵‵̥̥̥ ૂ๑)

 

2月 24日

코토카 오늘 점심은, 무려 쿄코씨께서 도시락을 만들어 오셨어요! 모양도 예쁘고 맛있었어요…!

쿄코 그렇게 기뻐해 주시다니 저도 기쁘네요! 또 뭔가 만들게요♪

 

그래그래 쿄코는 정말 여자구나。゚( ゚இ‸இ゚)゚。

 

 

3月 14日

코토카 화이트데이 ^^

 

사이온지 코토카 에게 줄 수 있는 프레젠트🎁

🌸 플라워 기프트
🍓 이치고 쇼트 케이크 
🎀 바움 쿠헨
🍵 오챠 쿠키
 🥖 매운 가키노타네 (과자 이름이래요)

 

미리 선물을 줄 수 있었는데 나는 까먹고 당일날 줬음. 어중간 오타쿠 ‧º·(˚ ˃̣̣̥⌓˂̣̣̥ )‧º·˚

선물마다 반응이 다른 걸까~ 하고 고민했는데 트위터에 올라온 멘트가 다 똑같은 걸 봐서는 그냥 같은 것 같기도…? 가키노타네는 좀 다른 반응이었으려나…

 

무척 기뻐했다. 아마도, 받아준 것 같다……
코토카 멋진 선물, 고맙습니다. 소중히 하겠습니다♪ 후후… 보고 있으면, 가슴이 뛰어버리네요. 프로듀서님께서 선물해 주신 선물…♪

 

3月 22日

데레포 ^^

히로미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무척 좋은 꿈을 꿨어요.

히로미 내용은 잘 기억이 안 나지만…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있으면 좋겠다.

코토카 분명히 있을 거예요. 기분 좋은 날에는, 어느 때보다 눈높이가 높아지니까요♪

 

3月 23日

룸샵 「신 코디」 홍보 이미지에 유미, 코토카 유닛 🌸플라워 가든🌸 등장~!૮꒰ ⸝⸝ ◞ ˬ ◟ ꒱ა 흠 묘하게 이런 거에서 챙겨준단 말이지.. . 데레의 좋은 점이기도 하고 존나 얄미운 점이기도 하고

 

3월 30일

이벤트 「New bright stars」 3화에 LSA 3인이 등장~^^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4月 2日 추억은 클리어스카이 결산  (0) 2022.04.23
4月 1日 만우절  (0) 2022.04.01
12月 13日~2月 2日 인형 제작  (0) 2022.02.02
1月 17日 100일  (0) 2022.01.17
1月 1日 크리스마스와 신년  (0) 2022.01.01
Scroll to top